오픈 첫해 집행되었던 런칭광고에도 불구하고 인지도가 약했던 홈쇼핑채널. 이듬해 오길비의 광고 캠페인과 함께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어낸 홈앤쇼핑 광고캠페인들 소비자와 “함께 크는 쇼핑”이라는 슬로건으로 기업이념인 상생을 잘 전달해주었던 광고.
Overview
Capability
- advertising
On-air
- 2012-11 ~ 2014-02
오픈 첫해 집행되었던 런칭광고에도 불구하고 인지도가 약했던 홈쇼핑채널. 이듬해 오길비의 광고 캠페인과 함께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어낸 홈앤쇼핑 광고캠페인들 소비자와 “함께 크는 쇼핑”이라는 슬로건으로 기업이념인 상생을 잘 전달해주었던 광고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