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콩 브랜드 맨소래담의 ‘하다라보’ 캠페인. 안티에이징의 효과가 탁월한 성분인 쌀의 누룩. 그 누룩으로 술을 담그는 주조사의 모습과 함께 쌀이 발효되는 과정을 뷰티하게 보여주며 그 성분을 담아 냈다는 것을 고급스럽게 표현.
Overview
Capability
- advertising
On-air
- 2015-07 ~
홍콩 브랜드 맨소래담의 ‘하다라보’ 캠페인. 안티에이징의 효과가 탁월한 성분인 쌀의 누룩. 그 누룩으로 술을 담그는 주조사의 모습과 함께 쌀이 발효되는 과정을 뷰티하게 보여주며 그 성분을 담아 냈다는 것을 고급스럽게 표현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