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킨 트리트먼트 전문 브랜드 '더말로지카'의 비즈니스 모멘텀을 창출을 위한 인플루언서 캠페인 진행. 25-40세 여성 스킨케어 애호가들을 타겟으로 여섯 가지 유형의 페르소나 그룹을 설정하고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발행. 이를 통해 소비자 공감대 확보 및 브랜드 호감도 상승을 이끌어냄.
Overview
Capability
- advertising
Team
- Ogilvy Korea
On-air
- 2024-03 ~ 2024-12

스킨 트리트먼트 전문 브랜드 '더말로지카'의 비즈니스 모멘텀을 창출을 위한 인플루언서 캠페인 진행. 25-40세 여성 스킨케어 애호가들을 타겟으로 여섯 가지 유형의 페르소나 그룹을 설정하고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발행. 이를 통해 소비자 공감대 확보 및 브랜드 호감도 상승을 이끌어냄.